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부드럽게 써지는 kaco 카코 젤펜_종이의 사각거림은 덤으로

 

한 달 전 사은품(?)으로 받은 볼펜이 있다. 

하얀색 바디의 젤펜인데 계속 이것만 사용하다 보니 자세히 보면 약간 색이 노랗게 변했다.

아무 생각 없이 책에 줄 긋고, 책 모퉁이에 내 생각을 끄적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 펜에 매료되었다. 

 

이걸 쓰다가 다른 걸 쓰면 영 성에 차지 않는다.

 

젤펜 만의 선명한 잉크의 색깔과 종이의 질감을 느끼게 해 주면서도 부드러운 필기감이 참 좋았다.

무엇보다 글씨가 예쁘게 써지니 만족도 최상. 👍

 

그리고 바디가 실리콘이어서 손에 착 감긴다. 

 

펜의 앞부분을 돌려서 잉크가 얼마나 남았나 확인까지 할 정도였다. 

 

판촉물의 개념으로 받은 것이어서 이걸 또 어디서 구하나 막막하던 차에 펜에 새겨진 'kaco'라는 글자를 발견했다.

 

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봤더니....

 

 

두둥!!!! 존재한다. 🤩

 

기쁜 마음으로 자사몰을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색깔도 다채롭고 컬러펜도 있다. 

후기를 보니 나 같은 사람이 꽤 많았다 ㅋㅋㅋ

 

내가 쓴 후기인줄(?!)

 

당장 주문, 주문!!!

졸업한 지가 언젠데 아직도 필기구에 욕심이...(절레절레)

 

(좌) 퓨어 마카롱 젤펜 (블랙심) / (우) 퓨어 빈티지 젤펜 Ver.2 (컬러심)

 

이 순간만큼은 전교 1등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😎

당장 책 한 권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뿜뿜 😎

 

퓨어 마카롱 젤펜 5종 세트

 

마카롱이라는 이름답게 컬러가 아주 사랑스럽다. 

하지만 알록달록한 바디와는 다르게 모두 블랙심이다. 

 

 

퓨어 빈티지 젤펜 5종 세트 Ver.2

 

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고, 색깔이 모두 잘 뽑힌 것 같다.

그래도 나는 기존에 쓰고 있던 화이트 바디의 펜이 제일 예쁜 것 같다. 

 

 

카코 젤펜의 위력은 블랙심에서 나오는 것 같다.

실제로 사용해보면 선명한 색감이 정말 뚜렷하게 느껴진다. 

 

만약 다이어리나 일기 쓰는 것을 즐기는 분이 주변에 있다면 정말 이 펜을 강추할 것 같다.

아니 내가 그랬던 것처럼 한 번 써보라고 줄 것 같다. 

 

잘 만들어진 제품은 마케팅이 따로 필요 없다고 하더니 정말 그런 것 같다.

한 번 써보고 반해서 찾아온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면💘

 


혹시 필기감이 좋은 중성펜, 젤펜, 잉크펜을 찾고 있다면 

한 번 속는 셈 치고 kaco 펜을 써보시라!

 

펜 사는 데 배송비 내는 것이 아깝다면 참고로 쿠팡에서도 팔고 있다.

 

 

끝! (내돈내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