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신상 아이스크림_떡또아 티라미수 (번외. 쿠앤크 피스타치오)

 

신상이라 하기엔 나온지 조금 된 '떡또아 티라미수'

멀리 갈 것도 없이 동네 마트에서 팔고 있었다!

 

맛있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에 냉큼 집어 들었다.

 

(떡또아 = 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)

 

'찰떡아이스'와 느낌이 비슷할거라 예상하며 뚜껑 개봉.

두둥.

 

 

오....

진짜 티라미수 같았다. 

 

코코아 가루가 아이스크림에 들러 붙어있을 것 같았지만

날날이 날리므로 먹을 때 주의를 요함.

 

떡또아 티라미수를 먹을 땐

조금 지저분해지는 것을 감수해야 함 😅

 

포크부터가 코코아 가루에 묻혀 있음 ㅎㅎㅎ

 

포크가 아주 부드럽게 들어가고 두 개의 아이스크림이 찰싹 붙어 있었지만 잘 떼짐.

(하지만 코코아가루가 바닥으로 우수수...)

 

조심스럽게 한 입 베어 물어보았다.

.....맛있음 ㅠㅠ

 

쫀득하고 티라미수 맛도 잘 느껴짐

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하나를 다 먹은 후였다.

 

나머지 하나는 잊지 않고 단면을 잘라 보았다.

 

사진을 참 못 찍었지만

얇고 쫄깃한 떡과 속에 가득찬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~~~

 

진짜 맛있음!

개인적으로 '찰떡아이스'보다 훠어얼씬 맛있다.

 

그리고, 함께 사왔던 빙그레 쿠앤크 피스타치오

 

 

쿠앤크도 마트에 가면 사오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여서, 신상이 나왔길래

함께 룰루랄라 사왔다.

 

빙그레가 이번에 열일 한 것 같다!

 

 

사진으로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, 실제로 보면 은은한 초록빛이 돈다.

 

맛도 정직하게

쿠앤크+피스타치오= 맛있음

 

 

쫄깃한 식감, 티라미수의 풍미,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보고 싶다면

떡또아 티라미수 추천! 👍

 

끝!(내돈내산)